'삼국야망2 온라인', 2월 첫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7-02-02 15:47 작게 크게
원스토어 출시와 동시에 신규 인기 게임 1위를 차지하며 국산 삼국지 게임의 자존심을 살렸다는 평을 듣고 있는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이 다양한 기능 개선과 신규 시스템이 포함된 2월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로 '조언 시스템'과 '예약 참가 시스템'이 추가됐다. 우선 '조언 시스템'은 유저들이 정벌 내 각 스테이지의 효과를 사전에 파악해 보다 전략적으로 덱을 구성할 수 있게 제작된 기능으로 선제 기술 및 특별 지속 기술이 설정된 스테이지의 경우 입장 전 조언 탭을 통해 상세 내용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1대1 PvP인 천하무투전에 적용된 '예약 참가 시스템'은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다음 천하무투전을 미리 신청하면 AI가 대전에 참가해 전투 결과에 따라 순위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기능이며, 전투 도중에 수동으로 변환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재화 상점 버프 상품 추가, 주간 콘텐츠 1위 보상 상향, 혼란의 시대 편의 기능 개선 등 다양한 부분에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삼국야망2 온라인'은 2월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2월 4일까지 레이드에서 3백만 이상의 누적 피해를 준 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 종료 후 '40만 은전'을 일괄 지급한다. 아울러 2월 3일부터 2월 9일까지 혼란의 시대 내 개인 민심이 2천 점 이상일 경우에도 '40만 은전'을 100% 증정하며, 획득한 은전은 장수 등용, 고급 아이템 구입, 무혼 수집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네티즌 자로 "잠수함 충돌"… 세월호에 흔...
  • ▶ 홍준표 “세월호 묘한 시점에 떠올라…대...
  • ▶ 미수습자 가족들 “홍준표 망언, 대꾸할 ...
프리미엄 링크
이슈 & 토픽
베스트 정보
비즈링크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100% 무료 만화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