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갤럭시노트5' 구매자에게 신세계 상품권 증정
기사입력 2017-02-13 10:43 작게 크게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갤럭시S7', '갤럭시A5 2017'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떠오르는 대세 스마트폰 공동구매 어플 '모비톡'이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제휴 대리점 파워스테이션과 함께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계(鷄)이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존 최신 노트 시리즈인 '갤럭시노트5'를 대상으로 하며, '모비톡' 내 파워스테이션 대리점을 통해 2월 23일까지 해당 기기를 개통하고 구매후기를 남기면 '신세계 상품권 15만 원'을 100%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3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이벤트 날짜가 남아있더라도 바로 종료된다. '모비톡' 관계자는 "핸드폰을 구매하면서 졸업 및 입학 시즌 선물까지 함께 획득하려는 알뜰한 소비자들을 겨냥한 이벤트"라며, "예상대로 이벤트를 열자마자 재고가 있는지에 대한 문의가 계속해서 들어오고 있다. 참여하고자 한다면 빠른 구매 결정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갤럭시A5 2017' 구매 시 ' 기어S3' 및 '갤럭시노트4'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친구 초대 시 '갤럭시S7' 혹은 '아이폰7' 가운데 1종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아울러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아이폰SE', '갤럭시온7' 등의 휴대폰 구매 시 '32인치 TV', '27인치 모니터', '7인치 태블릿 PC', '샤오미 보조배터리', '드론 헬기', '스마트빔', '액션캠'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휴대폰 정보 어플로서는 이례적으로 단기간에 4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으며, 어플 '모비톡'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조선사들 하반기 수주 늘어도 웃지 못하는...
  • ▶ 시중금리 급등...한은, 기준금리 인상 ‘...
  • ▶ “인구 줄어도 주택수요는 늘어난다”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100% 무료 만화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