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관심과 함께 사전예약 열기 '후끈후끈'
기사입력 2017-02-15 15:51 작게 크게


삼성전자의 차세대 스마트폰 '갤럭시S8'에 관한 무수한 루머와 전망들이 쏟아지고 있는 이 때, 삼성전자 쪽에서 공개 일정을 암시하는 여러 단서들이 나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삼성전자는 인도 영어 홈페이지에 갤럭시S8플러스 모델 번호로 알려진 'SM-G955FD'가 적힌 웹페이지를 노출했다. 지난해부터 외신 및 전문가들 사이에서 기기 번호나 이미지 등의 정보가 유출된 적이 있지만, 회사 측이 '갤럭시S8'에 관한 내용을 공식화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울러 고동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사장)은 15일 오전 서울 삼성 서초사옥에서 열린 수요사장단회의 직후 기자들과 만나 "오는 2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서 공식 일정을 밝히겠다"고 말해 항간에 떠돌던 수 많은 추측들에 힘을 실었다. 최근 유력시 되고 있는 설은 'MWC에서 핵심 기능 공개, 3월 29일 미국과 유럽에서 기기 공개, 4월 21일 출시'였다. 

삼성전자 측에서 '갤럭시S8'에 대한 다양한 단서들을 제시하면서 '갤럭시S8'의 사전예약에도 가속도가 붙고 있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어플 '모비톡'에 따르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의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단기간에 1천 명을 훌쩍 넘었다"며, "모비톡을 통한 사전예약 신청자는 가장 먼저 제품을 확보함은 물론 '32인치 TV', '27인치 모니터', '7인치 태블릿 PC', '샤오미 보조배터리', '드론 헬기', '스마트빔', '액션캠'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 외에도 파격적인 추가 혜택을 받게 된다"고 전했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셀카봉’ 든 文 “‘고마워요 문재인’...
  • ▶ “건국 1919년? 1948년?” 안철수 대답이...
  • ▶ 홈플러스 이어 이마트서도 ‘살충제 계란...
프리미엄 링크
이슈 & 토픽
베스트 정보
비즈링크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100% 무료 만화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