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몬 헝그리앱' 첫 파라몬 인증 시 밥알 포인트 지급
기사입력 2017-02-17 10:32 작게 크게


엔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파라몬: 몬스터 클래시(이하 파라몬)'가 지난 15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파라몬 헝그리앱'은 신작 게임 콘텐츠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게임에서 처음으로 얻은 '파라몬'을 '갤러리' 게시판에 스크린샷으로 인증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5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파라몬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 조련사가 정령의 대륙에 흩어져 있는 다양하고 강력한 몬스터를 포획하기 위한 모험을 그린 턴제 수집형 모바일 RPG '파라몬'은 일반 던전, 퍼즐 던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한다. 각기 다른 스킬과 특성을 가진 150여 종의 펫을 수집해 유저가 원하는 스킬 조합으로 다양한 전투 방식을 만들어낼 수 있으며 강화와 돌파 등 총 5단계의 진화를 통해 능력치는 물론 외형적으로도 더욱 강력한 펫을 육성할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네티즌 자로 "잠수함 충돌"… 세월호에 흔...
  • ▶ 홍준표 “세월호 묘한 시점에 떠올라…대...
  • ▶ 미수습자 가족들 “홍준표 망언, 대꾸할 ...
프리미엄 링크
이슈 & 토픽
베스트 정보
비즈링크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100% 무료 만화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