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친구야! 올해도 잘 부탁해”
뉴스종합| 2017-02-20 09:52
-농심, 청춘 힐링 프로모션 진행
-격려ㆍ응원 메시지로 제품 제작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농심은 새학기를 앞둔 청춘들을 응원하는 힐링 프로모션 ‘사발면 포유(for you)’를 4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표 제품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 패키지에 12종의 다양한 응원 메시지를 삽입해 10~20대 학생들이 라면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사진=농심 사발면 힐링메시지 프로모션]

농심은 새학기를 준비하고 맞이하는 학생들을 고려해, ‘꽃길만 걷자’, ‘네게도 봄날은 온다’, ‘올해도 함께 하자’, ‘2017년도 파이팅’과 같은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로 제품을 디자인했다.

이외에도 지인과 가족 사이에 건넬 수 있는 ‘수고했어 오늘도’, ‘감기 조심해’, ‘행운 한사발’ 등의 힐링 메시지도 함께 제작했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이름을 적을 수 있는 공란(To. OOO)을 따로 만들어 보다 더 의미 있고 개성 있는 방식으로 사발면을 주고 받을 수 있게 했다.

이번 응원 메시지는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들이 제안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실제 신세대 학생들의 창의적이고 톡톡 튀는 시각이 반영됐다.

농심 관계자는 “새학기를 맞이하는 청춘들이 반갑게 마음을 나누고 그 과정에서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스페셜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choigo@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