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모바일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세상| 2017-02-23 10:57


원스토어를 평정한 인기 모바일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이 구글플레이 출시를 앞두고 신규 장수 '화타'를 비롯해 신화 무기 및 방어구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규 장수 '화타'는 빈사 상태였던 오나라의 주태를 수술로 완치시키고, 촉나라 관우의 어깨뼈에 박힌 독화살의 독을 제거하는 등 삼국시대 최고의 명의로 널리 알려진 인물이다. 게임 내에서는 아군의 전체 속도를 높이는 버퍼로 활약하며, 아군의 병력이 50% 이상인 경우 아무리 큰 피해를 입더라도 병력이 반드시 1이 남는 불사 효과를 제공한다.

게임 내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신화 아이템도 추가됐다. 이번에 도입된 신화 아이템은 물리 무기 '금마창', 계략 무기 '봉우선', 물리 방어구 '명광개', 말 '백용마'이며, 신화 아이템을 제작하는 데 사용되는 재료 '철'과 '신화 강화석'도 같이 업데이트됐다. 이 외에도 점령전 개편, 레이드 극공 및 혼란의 시대 민심 보상 변경, UI 개선, 버그 수정 등이 함께 이루어졌다.

'삼국야망2 온라인' 관계자는 "신규 장수와 신화 무기의 추가로 더욱 다채로운 전략을 구사할 수 있게 되었다"며, "추가로 서버간 군단전, 최강자전 등 서버끼리 최고 자리를 놓고 자웅을 겨룰 수 있는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삼국야망2 온라인'은 생동감 넘치는 이펙트와 고퀄리티 애니메이션을 자랑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봇물처럼 쏟아지는 중국산 삼국지 게임들 사이에서 국산 삼국지의 자존심을 살렸다는 평을 듣고 있다. 다채로운 '전략'과 커뮤니티가 강조된 '군단 시스템'을 무기로 연일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원스토어에 이어 오는 24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도 정식 출시 예정이다.

게임 및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 '삼국야망2 온라인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