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찌, 파격 혜택 담은 '클럽오디션' 신규 VIP 쿠폰 추가
기사입력 2017-03-14 16:53 작게 크게


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게임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VIP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클럽오디션'으로, 별다른 미션 없이 '게임 가계부' 내에서 VIP 쿠폰 발급을 신청만해도 '루비 800개', '30만 덴', '럭키박스 5개', '마법카드 5매', '즉시완료권 10매' 등을 지급한다. 이는 타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쿠폰들과 비교해도 월등히 높은 수준의 혜택이다.

'클럽오디션'은 한빛소프트의 스테디셀러 '오디션'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리듬 댄스 게임으로 다채로운 콘텐츠와 쉬운 조작, 매력적인 캐릭터, 아바타를 꾸밀 수 있는 아기자기한 아이템 등을 자랑한다. 지난 9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까지 구글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 어플 및 무료 게임 2위(3월 14일 오후 2시 기준)를 유지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모바일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자신 있게 내놓은 '찌'는 '게임 정보 제공', '게임 가계부', '게임 추천', 'VIP 쿠폰', '사전등록',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결제 내역을 토대로 유저의 취향을 분석해 적합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하는 등 고과금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제적 푸쉬 발송 없이도 전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 간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데스티니차일드 for Kakao', '의천도룡기 for Kakao', '킹스레이드',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되자마자 전량 매진되는 등,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자리 잡았다.

현재 '클럽오디션' 외에도 '파이널 블레이드', '덴마 with NAVER WEBTOON', '가디스' 등 대작 인기 게임과 함께 다양한 신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신태용호 호흡기 연장..35년만에 한일전 ...
  • ▶ [한일전] 신문선 “일본 사실상 3진격”
  • ▶ 염기훈의 네번째 골…한일전 ‘4대 1’로...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