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사전공모자들, '얼터너티브 걸즈' 편 16일 오후 8시 생방송
기사입력 2017-03-16 11:38 작게 크게


대한민국 대표 게임 채널 헝그리앱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사전공모자들'이 금일(16일) 오후 8시 VR 대응 미소녀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너티브 걸즈)'로 생방송된다.
   


   

'사전공모자들'은 사전예약 어플 '모비'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게임 사전예약 홈쇼핑이다. 진행은 전 프로게이머 출신의 인기 게임 해설위원 '온상민'과 미스코리아 출신의 게임 전문 MC '유지형'이 맡았으며, 다수의 타이틀로 입증된 방송의 높은 효과로 인해 출시 예정 게임들의 편성 요청이 쇄도, 이번 주는 목요일 오후 8시와 금요일 오후 7시 각각 다른 타이틀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오늘 방송되는 세시소프트의 야심작 '얼터너티브 걸즈'는 야수들과 싸워야만 하는 숙명을 지닌 소녀들의 성장을 그린 모바일게임으로, VR(가상현실) 기술을 도입하여 눈앞에서 실제처럼 움직이는 듯한 소녀들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표현해 육성 시뮬레이션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9일 국내 최연소 걸그룹 '보너스베이비'가 참여한 메인 주제곡 '루나리아'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3월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사전공모자들' 생방송 시청자 및 방송 중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게임 캐시 '150쿼츠'와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며, 유저 커뮤니티 '얼터너티브 걸즈 헝그리앱'에 방송 인증샷을 올린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방송은 헝그리앱TV, 유튜브, 아프리카TV, 카카오TV, 트위치, 헝그리앱TV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 가능하고, 아프리카TV와 유튜브, 트위치에 접속하면 채팅을 통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은행권, 가상화폐 계좌 폐쇄 움직임
  • ▶ 정부 “가상화폐, 전면금지 안해”…관련...
  • ▶ MBC 신임부사장 변창립, 신동호 대신 ‘시...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