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팅, '마음의 소리' 플러스 쿠폰 추가
기사입력 2017-05-15 16:42 작게 크게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인기 모바일게임의 다양한 아이템을 가장 먼저 확보할 수 있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으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수행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비비탄 200개', '히어로 뽑기권 1매', '20만 골드' 등을 받을 수 있는 일반 쿠폰을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1천 보석'으로 교환 가능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일반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전드'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레전드'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은 누적 조회 수 50억 회, 누적 댓글 수 1천만 개 이상을 기록한 웹툰 '마음의 소리'를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RPG다. 최근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업데이트를 진행, '러쉬 앤 챕터' 콘텐츠를 반복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개편하고, 시나리오 모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상위 등급 히어로의 확률을 대폭 상향했다. 아울러 골드 및 입장권 구매 금액을 낮추고, 1주년 기념 신규 상점과 신규 상품 6종을 새롭게 선보여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예약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 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너무 다른’ 노무현과 홍준표의 장화 신...
  • ▶ 신을 때도 벗을 때도…홍준표의 장화 논란
  • ▶ 유시민 “朴정부 靑문건, 일부러 놔둔 것...
프리미엄 링크
이슈 & 토픽
베스트 정보
비즈링크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100% 무료 만화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