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공모자들 – 오늘도영웅은' 편, 17일 오후 7시 생방송
기사입력 2017-05-17 10:01 작게 크게


대한민국 대표 게임 채널 헝그리앱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사전공모자들'이 금일(28일) 오후 7시 수집형RPG '오늘도영웅은'으로 생방송된다.
   


   

'사전공모자들'은 사전예약 어플 1위 '모비'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게임 사전예약 홈쇼핑 방송이다. 진행은 전 프로게이머 출신의 인기 게임 해설위원 '온상민'과 미스코리아 출신의 게임 전문 MC '유지형'이 맡고 있으며, '사전공모자들'의 높은 홍보 효과로 인해 출시 예정 게임들의 편성 요청이 쇄도, 이번 주는 17일(수)과 19일(금) 각기 다른 타이틀로 방송된다.

금일 진행 예정인 게임 '오늘도영웅은'은 몬스터 스마일이 개발하고 HOTIST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매력 어필 RPG다. 3D 그래픽의 개성 넘치는 130여 명의 영웅들과 함께 페루 왕국을 구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리고 있으며, 클래스와 타이밍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과 몰입감을 선사하는 화려한 전투 애니메이션이 매력으로 꼽힌다.

'사전공모자들' 생방송 시청자 및 방송 중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게임 캐시 '블루다이아 1천 개(약 1만 원 상당)'와 '구글 기프트카드'가 지급되고, 유저 커뮤니티 '오늘도영웅은 헝그리앱'에 방송 인증샷을 올린 유저에게는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북송위기’ 탈북민 일가족, 中 선양서...
  • ▶ 이혜훈 찬성, 유승민 반대…반으로 갈린 ...
  • ▶ 갈지자 장제원, 추경표결도 갈지자…의도...
프리미엄 링크
이슈 & 토픽
베스트 정보
비즈링크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100% 무료 만화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