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결혼관 ‘묘한’ 김의성 …설리랑 친분 이해가네
기사입력 2017-05-19 08:19 작게 크게
[헤럴드경제=이슈섹션]배우 김의성이 ‘해투3’에 출연해 거침없는 발언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설리와의 친분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 배우 김의성, 구본성, 안효섭, 방송인 지상렬, 가수 로이킴, 헨리 등이 출연해 ‘랜선남친’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의성은 “결혼을 여러 번 해봤다. 이제는 안 하는 게 나을 것 같다”면서 “지금은 여자친구와 함께 살고 있다”고 고백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사진출처=설리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김의성은 지난 4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일일이 구차한 설명 따위 일체 달지 않고 계속 사진을 올리는 설리가 세상에서 제일 멋있다”며 설리를 옹호해 네티즌의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설리가 SNS에 게재한 사진으로 비난을 받자 김의성이 “남의 인생에 ‘감 놔라 배 놔라’하는 사람들이 있다”며 “이는 상식과 멍청함의 차이”라고 단호하게 지적했다.

또 설리는 두 사람의 친분을 증명하듯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김의성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사랑하는 의성 씨♥ 부산행 대박 축하해요”라고 글을 남겨 세간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네티즌은 두 사람의 모습을 보고 “둘 다 자유로운 영혼이 맞는 듯”, “설리 친구라는 걸로 모든 게 이해된다”, “SNS는 안 하는 게 답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 ▶ ‘잇단 추문’ 한화 이글스…보살팬들마저...
  • ▶ 대만 지진 야밤 엄습…규모 5.5에 온나라...
  • ▶ “김관진 석방, 납득 못 해”…檢, 법원 ...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