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등산복’ 입어보실래요?…24일부터 예약판매
기사입력 2017-05-19 11:29 작게 크게
블랙야크, 3000장 한정판매

블랙야크가 문재인 대통령이 최근 입었던 이른바 오렌지 컬러의 ‘대통령 등산복’을 재출시하기로 하고, 오는 24일 00시부터 자사몰인 블랙야크몰을 통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블랙야크 전국 매장이 300여개에 달하는 만큼, 최대 3000장 한정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라며 “예약판매는 300개 한정으로 이뤄지며, 전국 매장에서는 6월 중순께부터 판매가 이뤄질 것 같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2013년 봄 시즌에 블랙야크 창립 40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초경량방풍자켓 ‘B가디언 재킷’으로, 가격은 9만8000원이다. 매우 가벼운 소재로 휴대성이 좋으며, 광택감 있는 고급소재에 스타일까지 겸비했다.지난 13일 문 대통령은 기자들과 함께 북악산에 오를 때 오렌지 컬러의 바람막이 재킷을 입고 등장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문 대통령은 블랙야크 B가디언 재킷을 4년 전부터 주요 행사 때마다 입어왔다.

특히 문 대통령과 김 여사는 함께 커플룩으로 이 제품을 착용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블랙야크는 이 제품을 구입하고 싶어하는 네티즌들의 요구가 이어지자 같은 가격에 오렌지색상으로만 재출시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 이 제품은 검정, 적자주, 카키, 청색, 노랑, 코랄색 등으로 다양했지만, 재출시가 이뤄지는 제품은 오렌지색 뿐이다. 이와 함께 블랙야크는 판매 수익금 중 10% 가량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 ▶ 반포 주공1단지 재건축 조합…“이사비 아...
  • ▶ 정진석 “정말 MB가 盧 죽였다 믿나”…또...
  • ▶ 트럼프, 리용호에 반격…“리틀 로켓맨, ...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100% 무료 만화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