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모비톡, '갤럭시 S7' 초특가 프로모션 오는 28일까지 연장 결정
게임세상| 2017-05-24 10:45


'갤럭시 S8',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갤럭시노트5',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떠오르는 대세 스마트폰 공동구매 어플 '모비톡'은 '갤럭시S7'을 대상으로 한 파격적인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28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라면 공시 지원금과 '모비톡' 제휴 대리점이 최대치로 제공하는 추가 지원금 그리고 제휴 할인을 적용해 '갤럭시S7'을 10만 원 초반 대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자에게 '플레이스테이션4', '삼성 노트북5', '기어S3', '32인치 TV', '27인치 모니터', '닌텐도3DS', '갤럭시탭4 10.1' 등 30여 종 이상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추가적인 혜택 또한 가져갈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갤럭시S7'은 32기가의 경우 출고가가 약 80만 원이고, 일반적으로 받을 수 있는 최대 공시 지원금은 30만 원대 초반"이라며 "여기에 '모비톡'에서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 할인 혜택이 약 36만 원 가량이 된다"라고 전했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어플 내 특설 페이지를 통해 '갤럭시노트7 리퍼폰(갤럭시노트FE)'의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G6', '갤럭시S8' 사전예약을 통해 입증된 '모비톡'만의 특별한 혜택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자극해 아직 정확한 출시 일정이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보름만에 사전예약자가 1만 명을 넘어 화제를 모았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