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모비톡, '안전하고 빠른' 중고폰 거래 즉시 출금 시스템 공개
게임세상| 2017-06-15 10:55


국내 중고폰 거래가 활성화되고 있는 만큼 판매자와 구매자를 중계해주는 중고폰 업체들의 역할도 중요해지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업체들이 상품 거래 완료 시 내부적으로 정해진 시간에만 입금을 처리하다 보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판매 대금 입금을 기다리는 불편함이 속속 발생한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스마트폰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이 즉시 출금 시스템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현재 대다수 중고폰 업체들은 하루 한 번 정해진 시각에 거래 금액의 입금 처리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구조 속에서 판매자는 길게는 다음날까지 기다리는 불편함을 감수해야 한다. 이에 모비톡은 거래 금액을 거래 완료 즉시 판매자가 가져갈 수 있도록 해 타 업체와의 차별화를 꾀했다.

모비톡 관계자는 "즉시 출금 시스템은 판매자와 구매자가 마치 직거래를 한 것처럼 신속하고, 안전하게 이루어지는 것이 핵심 포인트"라며, "모비톡만의 3無 정책인 '판매 수수료 무료', '상품 등록 개수 무제한', '기다림 없는 즉시 출금'을 마음껏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개인과 개인 사이에 중고폰 거래를 돕는 '중고장터' 서비스를 제공, 원활한 매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하고 있다. 자신이 원하는 타입의 휴대폰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검색 시스템'과 당일 중고거래 평균가를 알 수 있는 '오늘의 시세'를 비롯해 사기 피해를 예방하는 '안전 거래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거래 시작 후 평균 2일 이내에 상품 수령 및 판매 대금 지불이 완료되어 신속한 매매가 가능한 것이 대표적인 강점이다.

아울러 이용자들이 수수료 걱정 없이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도록 수수료 전면 무료화를 선언, 대행 및 안전 거래 수수료 등 거래로 인해 발생되는 비용을 모비톡이 부담하는 방향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모비톡' 어플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