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일반
쉐보레 스파크, 7월말까지 대규모 시승행사 실시
라이프| 2017-06-21 08:49
-추첨 통해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헤럴드경제=박도제 기자]쉐보레(Chevrolet)가 ‘더 넥스트 스파크’의 우수한 주행성능과 상품성을 알리기 위한 대규모 시승행사를 연다.

7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시승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멀티플라이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는 8월 16일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의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 스파크는 독보적인 주행 성능과 탁월한 연비, 경차 이상의 안전성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스파크의 다양한 장점과 매력을 어필, 시장 반응을 더욱 확대할 것이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5월 쉐보레는 롯데렌터카의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Green Car)와 함께하는 대규모 고객 시승 이벤트를 개최, 국내 고객 시승 프로그램 중 역대 최다 인원이 참여하는 진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한편, 이 달에 콤보 할부를 이용해 스파크 구입시 80만원 할인 또는 120만원 상당의 신형 LG 트롬 세탁 건조기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재구매할인 등 이 달 마련된 구입혜택을 잘 활용하면 최대 14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pdj24@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