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리니지M 헝그리앱, "700만 가입자 중 최고의 공략왕을 찾아라!" 이벤트
게임세상| 2017-07-04 16:15
엔씨소프트의 인기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지난 2일(일) 기준 누적 가입자 수 700만 명을 돌파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21일(수) 오픈 이후 12일 만의 쾌거다. 일 매출 역시 평균 90억 원을 기록하며 역대급 모바일게임의 전설을 써 내려가고 있다. 이에 유저 커뮤니티 '리니지M 헝그리앱'에서는 700만 유저에게 고급 정보를 전달하고 게임 내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공략왕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리니지M'을 플레이하면서 쌓은 자신만의 노하우를 '리니지M 헝그리앱' 공략&팁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금번 이벤트는 오는 10일(월)까지 진행되며, 가장 유용하고 번뜩이는 노하우 작성자 5명을 선정해 헝앱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3,000포인트를 증정한다. 밥알 포인트는 누적 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 상품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어 아데나, 다이아같은 '리니지M' 내 재화 구매에 사용 가능하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리니지M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 운영하는 '리니지M 헝그리앱'은 아이템 DB, 마법 DB, 사냥터 추천, 장비 세팅, 아데나 노가다 등 '리니지M' 관련 각종 소식과 정보를 다루고 있다.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 평균 1,000여 건의 글이 게재되는 등 유저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