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씽크매스 러닝센터, 여름방학 맞이 '무료 연산수업' 개강
게임세상| 2017-07-13 10:53


한빛소프트는 '스스로 말하는 수학'을 모토로 하는 자기주도형 초등수학 교육학원 '씽크매스 러닝센터'가 7월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무료로 초등수학 연산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연산수업은 2학기가 시작하기 전 '씽크매스 러닝센터'의 교육수업 체험을 원하는 학부모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약 한 달간 개강될 계획이다. 센터 측에 따르면, 이번 수업의 목표는 여름 방학 동안 수강 학생들이 연산만큼은 확실하게 '자기 것'으로 만들도록 하는 데 있으며, 더불어 오는 8월 21일까지 2학기 대비 예습 수업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씽크매스 러닝센터'는 한빛소프트가 운영하는 초등수학 교육센터로, 아이와의 초등수학 교육 프로그램 '씽크매스'를 활용해 디지털과 오프라인 교육의 장점을 융합한 수업이 특징이다. 특히 친근한 캐릭터들을 통해 스토리텔링 형태로 수학 개념을 전달하며, 아이들이 즐겁게 자기 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이끌고 있다. 또한 '생각열기25T'에 기반한 보고듣기, 쓰기, 읽기, 말하기를 통해 수학개념을 스스로 말하고 질문하는 '거꾸로 학습법'도 활용 중이다.

지난 3월 오픈한 서울 신정동 서남프라자 소재 '씽크매스 러닝센터'는 수강생들이 눈에 띄는 성적향상을 기록하며 학부모들 사이에 입소문이 퍼진 상황이다. 실제로 단원평가 평균 65~75점을 기록하던 3학년 이상 학생들이 등록 한 달 이후 전원 95~100점의 높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으며, 학부모들 역시 "수학을 싫어하던 아이가 이젠 스스로 즐기고, 학원을 가라고 강요하지 않아도 수업시간을 기다린다"며 긍정적인 후기를 남기고 있다.

'씽크매스 러닝센터'가 진행하는 무료 연산수업과 2학기 예습수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