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노비타, 문화산책 행사 개최 “마크라메 행잉플랜트 클래스 열어”
라이프| 2017-08-17 14:40

 

‘콜러노비타’가 오는 25일 청담역 스팟라이틀리 7층에서 문화산책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에 32회를 맞는 문화산책 행사는 ‘일상 속 즐거운 휴식시간’이라는 주제로 일상에 활력소가 될 다양한 강좌들을 제공하는 노비타의 고객 초청 원데이 프로그램이다.

제32회 문화산책 행사는 최근 인테리어 분야에서 주목 받고 있는 유럽의 매듭예술 ‘마크라메’를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특히 ‘마크라메’를 통해 ‘행잉플랜트’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총 20명을 모집하는 이번 고객 초청 행사는 오는 2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신청은 노비타 네이버 공식 카페 ‘노비타 하우스스토리’ 또는 노비타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다.

신청자격은 노비타 네이버 카페 ‘노비타 하우스스토리’ 가입자 중 클래스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이에 한해 주어지며, 해당하는 이는 노비타 네이버 카페나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서를 작성해 이벤트 페이지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23일 발표되며, 당첨 후 행사에 참여한 이는 31일까지 후기를 작성해야 한다. 작성된 후기 중 우수 후기로 선정된 3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노비타 관계자는 “마크라메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덥고 습한 여름철 집안 인테리어를 상쾌하게 바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한 비데 제품뿐만 아니라 문화산책과 같은 고객 소통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운영을 통해 다방면에서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크라메 행잉플랜트 클래스로 진행되는 노비타의 제32회 문화산책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비타 네이버 공식 카페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