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방탄소년단, '쩔어' 뮤비 유튜브 2억뷰 돌파
엔터테인먼트| 2017-08-20 12:10
후배 ’워너원‘ 추격 따돌리기, 세 과시

9월 컴백 앞두고 필리핀 화보촬영 이어

’러브 유어셀프‘ 영상 공개 복귀 잰걸음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7인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쩔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2억 뷰를 돌파했다.

시사예능 SNL에서 ‘어느 집단이든 우리나라를 침략하지 못하는 이유’로 꼽힌 방탄소년단이 떠오르는 신성, ‘워너원(Wanna One)’이 추격할새라 ‘불가침’의 세 과시를 한 것이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의 미니앨범 ‘화양연화 파트.1’의 수록곡 ‘쩔어’ 뮤직비디오는 지난 19일 오후 6시30분쯤 유튜브 조회수 2억 건을 넘겼다고 20일 밝혔다.

2015년 4월 공개된 ‘쩔어’는 강렬한 일렉트로닉 힙합 사운드로 방탄소년단이 본격적으로 해외에서 큰 반응을 일으킨 곡이다. 밤낮없이 음악에 매진하는 멤버들의 자전적인 스토리를 담았다.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영상공개 직전, 필리핀 관광청의 주선으로 필리핀 코론에서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필리핀 관광청 제공]

‘불타오르네’, ‘피 땀 눈물’, ‘상남자’, ‘세이브 미’(Save ME), ‘낫 투데이’(Not Today), ‘봄날’ 등 6편의 뮤비는 1억뷰를 돌파했다.

최근 필리핀 관광청의 주선으로 필리핀 코론에서 화보촬영을 했던 방탄소년단은 9월 새 앨범과 함께 컴백을 앞두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9일 0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와 V앱 채널을 통해 ‘러브 유어셀프 하이라이트 릴 기승전결(LOVE YOURSELF Highlight Reel 起承轉結)’편을 공개했다.

영상은 앞서 공개한 하이라이트 릴 3편에 마지막 결(結)편이 추가된 것으로,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하이라이트 릴 공개를 끝으로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시리즈’의 사전 프로모션을 마친 방탄소년단은 9월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들어간다.

새 앨범 역시 유투브에서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팬들은 기대하고 있다.

abc@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