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모비톡, 갤럭시노트8·아이폰8·V30 사전예약 시 '아이패드' 증정
기사입력 2017-09-05 12:04 작게 크게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이 최근 쏟아지는 문의 전화로 행복한 몸살을 앓고 있다.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인기 태블릿 PC '2017 뉴 아이패드' 때문이다.
   


   

최근 다수의 매체가 '2017 뉴 아이패드' 증정 소식을 전했고, 이는 많은 고객들이 모비톡으로 유입되는 결과로 이어졌다. 지난달에만 5천여 명의 고객이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에 신청했으며, 관련 문의 전화가 하루에도 100통 이상 걸려오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부분이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 구매 관련 사은품 내용으로, 특히 그중에서도 2017 뉴 아이패드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
태블릿 PC는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하지만 높은 가격 때문에 학생 및 젊은 직장인들이 선뜻 구매하기에는 망설여지는 제품이다. 이 때문에 핸드폰 구매자에게 인기 태블릿 PC를 증정하는 모비톡의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모비톡은 '2017 뉴 아이패드' 외에도 '플레이스테이션4(PS4)', '삼성노트북5', '갤럭시탭A6 10.1', 'LG 울트라 PC', '기어S3' 등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의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30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으로, 해당 이벤트들은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출시 전까지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주점사건 엊그젠데’…한화家 김동선 또...
  • ▶ 최경환 "안받았다" 국정원 "직접 줬다”...
  • ▶ 최순실 인사개입 폭로 외교관, 文정부 와...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