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어플 '애드박스', 모바일게임 '영웅의군단' 신규 캠페인 추가
기사입력 2017-09-06 10:21 작게 크게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학생, 직장인, 주부들 사이에 돈 버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인기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왠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애드박스'가 제공하는 홍보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우선 '소문내기'는 유저가 직접 게임 홍보를 진행해 이를 본 사람들이 다운로드, 게임 실행 등을 할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는 3일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넥슨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모바일 MMORPG '영웅의군단'이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영웅의군단'은 탄탄한 스토리라인에 턴제 전투 방식을 절묘하게 녹여낸 모바일 MMORPG로, 실시간 전략 PVP '콜로세움'을 비롯해 '영웅 대전', '결혼 시스템', '보석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지난달 31일 '유물 시스템'을 추가하고, 이에 따른 외형 변화와 고유 스킬 사용 등의 내용이 담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또, 쉬움과 어려움으로 나눠져 있었던 레이드의 난이도를 '전설로' 통합했으며,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이 제한된 '데미갓 레이드'를 추가했다. 금번 업데이트에 이어 이달(9월) 중 신규 스토리 5막 5장, PVP 밸런스 조정 등 게임 내 콘텐츠와 유저 편의를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애드박스'는 '영웅의군단' 외에도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NAVER WEBTOON', '삼국블레이드', '반지: Age Of Ring', '음양사 for Kakao', '극무쌍', '구름과바람'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제네시스 G70, 첫날에만 2100대…올목표 ...
  • ▶ 美日, 파괴ㆍ압박 한다는데…韓, 대북 인...
  • ▶ 연준, 최초 ‘쌍끌이 긴축’ …“美 경제...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100% 무료 만화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