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갤럭시노트8 사전구매자 삼성노트북 5 획득 찬스
기사입력 2017-09-06 10:21 작게 크게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이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 증정하는 사은품으로 '삼성노트북5'를 지정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삼성노트북5'는 35.6cm 대형 디스플레이와 가벼운 무게, 매끄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지닌 제품으로, 특히 학생 및 젊은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모비톡'은 자사에서 진행 중인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 주 고객층이 젊은 세대라는 점에 착안, 최근 해당 제품을 사은품으로 지정했다.

'모비톡' 앞서 '플레이스테이션4(PS4)', '2017 뉴 아이패드', '갤럭시탭A6 10.1', 'LG 울트라 PC', '기어S3' 등 해당 세대에 인기가 많은 제품들을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 구매 사은품으로 지정해 각종 매체 및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대충 준비하는 사은품이 아닌,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는 '모비톡'의 취지가 제대로 효과를 발휘했다는 게 전문가들의 평가다.

'모비톡'은 이에 그치지 않고,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의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300만 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까지 이뤄지지 않더라도 사전예약에 참여해준 고객의 정성과 관심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하태경, 김무성 향해 “참 좋아했었는데…...
  • ▶ 인천 지진, 안전지대 아냐…포항 여진 후...
  • ▶ 韓전쟁시 日 자국민 매뉴얼…부산 집결 대...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