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게임 추천 어플 '찌', 모바일게임 '해전25시' VIP 쿠폰 추가
기사입력 2017-09-06 15:51 작게 크게
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인기 모바일게임 '해전25시'의 VIP 쿠폰을 공개했다.
 


   
금번 '해전25시' VIP 쿠폰은 2,000골드, 12h 연습 카드 2장, 강화 재료 1,500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플린게임에서 서비스하는 '해전25시'는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방치형 전함 RPG다. 전투 참여에 특별한 제한이 없어 무한 레벨업 및 아이템 파밍을 할 수 있으며, 게임을 종료해도 자동으로 사냥을 진행하기 때문에 간단한 관리만으로도 큰 효율을 얻을 수 있다. 방치형 게임이지만, '실시간 전함 PVP', '지원 시스템', '연맹 시스템',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유저가 원할 때는 적극적인 참여도 가능하다.

한편, 모바일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자신 있게 내놓은 '찌'는 '게임 정보 제공', '게임 가계부', '게임 추천', 'VIP 쿠폰', '사전등록',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결제 내역을 토대로 유저의 취향을 분석해 적합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하는 등 고과금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제적 푸쉬 발송 없이도 전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리니지M', '의천도룡기 for Kakao',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파이널 블레이드', '권력: The Rulers'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되자마자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해전25시' 외에도 '킹스레이드', '환란삼국지', 'M.O.E', '극무쌍', '클랜즈: 달의 그림자', '여명 for Kakao', '형님모바일', '드래곤리볼트', '반지: Age Of Ring' 등 대작 인기 게임과 함께 다양한 신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하태경, 김무성 향해 “참 좋아했었는데…...
  • ▶ 인천 지진, 안전지대 아냐…포항 여진 후...
  • ▶ 韓전쟁시 日 자국민 매뉴얼…부산 집결 대...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