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스프링풀, 로얄 허니 에센스 미스트 출시
라이프| 2017-09-09 09:01
스프링풀은 ‘셀러브리티 24K 골드 앰플 마스크팩’에 이은 ‘로얄 허니 미스트 에센스’를 출시했다.

‘최강 보습 핑크 에센스 미스트’는 단순한 정제수로 만들어진 워터 미스트가 아닌 보습 에센스 타입으로 스프링풀의 대표 제품인 골드팩의 휴대용 버전이다.

미스트 주요 성분인 24K 골드 성분은 피부 이온의 흐름을 정상화시키고 유효 성분 흡수율을 높여 피부톤을 맑게 하며 피부결을 매끄럽게 개선할 수 있도록 하는 안티에이징 기능을 갖고 있다.

또한 고농축의 로얄젤리와 프로폴리스를 성분을 넣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해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고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분출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한다.

아울러 보습과 에센스 성분이 뛰어난 미스트인 만큼 10가지 블렌딩 페이셜 오일 에센스와 히알루론산 앰플이 들어가 즉각적인 노화 징후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광채피부를 완성시켜준다.

스프링풀은 아름다운 라이프를 위한 뷰티 컴퍼니로서 모든 여성들이 일상에서 아름다움을 디자인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개발하고 연구하며 클래식한 성분을 모던한 스타일로 재탄생 시켜 새로운 K-Beauty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한편, 스프링풀은 기존 로얄 허니 에센스 미스트(100ml)에 이어 휴대가 간편한 작은 용량의 미니 미스트(75ml)를 출시할 예정이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