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클래시오브킹즈' 3주년 기념 페스티벌' 성료
기사입력 2017-09-12 10:38 작게 크게


일렉스 테크놀로지(Elex Technology)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클래시오브킹즈(Clash of Kings, COK)'의 정식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COK 3주년 기념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금번 'COK 3주년 기념 페스티벌'은 지난 3년간 유저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당일 '클래시오브킹즈'를 즐기는 많은 유저들이 참여해 게임 정식 출시 3주년을 축하했고, 게임을 하면서 겪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공유하거나 유저 간 15대15 대전도 즐기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현장에서 진행됐다. 아쉽게 참여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인기 BJ의 진행 하에 온라인 생중계도 함께 진행, 온•오프라인을 통해 많은 유저들과 함께했다.

일렉스 테크놀로지 관계자는 "클래시오브킹즈 3주년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셨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항상 최고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클래시오브킹즈'는 전 세계 1억 명의 이용자가 즐기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전 세계 56개국에서 매출 1위를 달성하며 출시 3년을 맞은 현재까지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 시즌2 '문명의 시작'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본, 바이킹, 야마토 등 3가지 문명을 추가해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김관진 이어 임관빈도 석방…檢 댓글수사...
  • ▶ ‘뇌물수수 혐의’ 전병헌 구속영장 기각...
  • ▶ 안철수, 김기옥 원외위원장에 “싸가지없...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