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오티콘 보청기,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기사입력 2017-09-13 09:56 작게 크게

지난 7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된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보청기 부분에 오티콘 보청기가 선정됐다. 오티콘 보청기는 ‘2016 하반기 히트상품’ 선정 및 ‘2017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 이어 본 수상을 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더욱 실감하였다고 밝혔다.

오티콘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이전에도 다양한 수상을 하였지만,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뽑은 대회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오티콘 코리아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티콘코리아 측은 오티콘 보청기가 올해의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 이유로, 작년에 출시된 오티콘 오픈(Oticon Opn)의 영향을 들었다.

오티콘 보청기는 작년 상반기 신제품 오티콘 오픈을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세계 최초 IoT 및 트윈링크 기능을 탑재하고, 사용자의 주변을 더욱 세밀하게 분석하여 사용자들의 청취 환경을 개선하였다.

이에 국내 수상뿐 아니라 국외에서도 큰 활약을 하였다. CES의 Tech for a Better World, Wearable Technologies에서 2관왕, 2017 에디슨 어워드의 건강과 행복한 삶·청력 기술(Health & Wellness/Hearing Technology)부문 금상, 디자인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상, 에디슨 어워드(Edison Awards) 금상,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American Business Awards) 금상을 수상하였다.

한편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올해 15회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이다. 한 해 동안 사회, 문화, 인물 등 분야별 최고의 활약을 한 브랜드를 선정해 온라인, 모바일, 전화투표를 진행하여 선정된다. 분야별 카테고리는 매 해 소비자들의 관심 분야를 반영하여 생성된다. 보청기 분야는 올 해 처음으로 진행되었다.

오티콘코리아는 오티콘 보청기의 한국지사로 토탈 청각솔루션을 제공한다. 오티콘보청기, 버나폰 보청기(Bernafon), 청각진단장비 인터어커스틱스(Interacoustics) 및 인공와우 오티콘 메디컬(Oticon Medical), 청취보조장비 프론트로우(Frontrow) 등 청각 관련 전체 분야를 다룬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 ▶ 김관진 이어 임관빈도 석방…檢 댓글수사...
  • ▶ ‘뇌물수수 혐의’ 전병헌 구속영장 기각...
  • ▶ 안철수, 김기옥 원외위원장에 “싸가지없...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