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X' 사전예약 구매자에게 '아이패드' 지급
기사입력 2017-09-13 16:02 작게 크게
애플의 출시 예정 스마트폰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X'의 구체적인 정보가 금일(13일) 공개된 가운데, 해당 기종들은 물론 '갤럭시노트8', 'V30' 등 최신 기종에 대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인 '모비톡'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금번 정보 공개에 앞서, '모비톡'은 '갤럭시노트8'과 '아이폰8', 'V30' 등 출시를 앞두고 있는 기종들에 대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었다. '플레이스테이션4(PS4)', '갤럭시탭A6 10.1', '삼성노트북5', '기어S3', 'LG 울트라 PC' 등 화려한 사은품 구성은 물론,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공기계를 제공하거나 신세계 상품권 30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각종 매체 및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며 인기몰이를 한 바 있다.

'모비톡'은 금일(13일) 공개된 '아이폰8 플러스'와 '아이폰X'도 해당 사전예약 이벤트에 포함시키며,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과 같은 혜택을 적용시킨다고 발표했다. 특히 공기계 증정 이벤트와 관련해 '아이폰' 시리즈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가장 최신 기종인 '아이폰X'가 제공될 예정이다.

금번 혜택 기종 확대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결정으로, '모비톡'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사전예약 구매 시 주어지는 사은품 군에 인기 태블릿 PC '2017 뉴 아이패드'를 추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10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스마트폰 사전예약 및 거래 어플 중 최고 평점(4.8)을 기록 중이다.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S',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하며,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도 한눈에 볼 수 있다.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제네시스 G70, 첫날에만 2100대…올목표 ...
  • ▶ 美日, 파괴ㆍ압박 한다는데…韓, 대북 인...
  • ▶ 연준, 최초 ‘쌍끌이 긴축’ …“美 경제...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100% 무료 만화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