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주)제나인터네셔널, '제나셀 VL 볼륨리프트 페이셜 크림' 출시
기사입력 2017-09-14 09:53 작게 크게

 

(주)제나인터네셔널이 전개하는 뷰티브랜드 제나셀이 신제품 '제나셀 VL 볼륨리프트 페이셜 크림'을 출시했다.

'제나셀 VL 볼륨리프트 페이셜 크림'은 성장인자(펩타이드류)를 함유한 얼굴용 영양크림이다. 제나셀 관계자는 "목에 좀 더 팽팽한 느낌을 주고 싶은 분, 볼꺼짐이 고민인 분, 눈 밑 애교살에 탄력과 도톰함을 더하고 싶은 분에게 특히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제나셀 VL 볼륨리프트 페이셜 크림'을 소개했다.

'제나셀 VL 볼륨리프트 페이셜 크림'에 함유된 EGF, IGF-1, aFGF, AQP 등의 성장인자(단백질)는 인체의 피부와 몸을 구성하는 고분자 유기물질이다. 피부세포의 증식을 유도하거나,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하는 등 우수한 생리활성과 높은 안전성을 가지는 단백질로 생체 내의 구성성분, 세포 안의 각종 화학반응의 촉매 역할(효소), 세포의 증식을 유도하는 성장인자, 항체를 형성하여 면역을 담당하는 등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그 밖에 프랑스 세더마 보르피린 함유로 피부 보호, 주름개선, 보습 등 인체 지방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소중한 피부를 위한 오렌지오일, 아보카도오일, 병풀추출물 등 안정성 높은 천연성분 원료 사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나셀 VL 볼륨리프트 페이셜 크림'을 사용 중이라는 한 고객은 "처음 1주는 큰 반응을 느끼지 못했다. 그러나 2주 차로 접어들면서 목과 눈 밑이 도톰하게 차오르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며 솔직한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제나셀 관계자는 "'제나셀 VL 볼륨리프트 페이셜 크림'은 얼굴과 목 등 피부 처짐과 볼륨 저하가 느껴지는 부위에 탄력과 팽팽함을 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제나셀은 여성을 위한 뷰티브랜드로써 앞으로도 여성 소비자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생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 제나인터네셔널은 '제나셀 VL 볼륨리프트 페이셜 크림' 외에도 '제나셀 슈퍼셀 세럼', '제나셀 리저브에센스' 등 여성을 위한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며 '제19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제나셀 VL 볼륨리프트 페이셜 크림' 등 제나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구입에 대한 문의는 제나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 ▶ 北, 72시간다리 '통문' 설치…JSA 귀순 통...
  • ▶ 정유라 집에 강도…마필관리사 흉기에 찔...
  • ▶ 포항여고가 문대통령께 선물한 3행시 '나...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