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갤럭시S8' 구매 시 PS4, '아이폰7' 구매자는 갤럭시탭4 지급
게임세상| 2017-09-14 17:59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10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스마트폰 사전예약 및 판매 어플 중 최고 평점(4.8)을 기록 중인 '모비톡'이 휴대폰 구매 고객에 초호화 사은품을 증정하고 초특가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모비톡 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갤럭시S8', '아이폰7'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8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가정용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4(PS4)'를, 아이폰7 구매 시에는 '갤럭시탭4 10.1'을 증정한다. 또한 '갤럭시노트5'를 파격적인 가격 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는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공시 지원금과 모비톡의 추가 지원금 최대치(15%), 제휴 할인이 포함된 내용이다.
모비톡 관계자는 "인기 기종과 인기 사은품의 결합으로 진행되는 만큼 개최 직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갤럭시노트5' 역시 최신 기종은 아니지만 찾는 이들이 많아 관심이 뜨겁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이번처럼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이벤트들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모비톡은 오는 '갤럭시노트8',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V30'에 대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갤럭시노트8, 아이폰X, V30 공기계, 신세계 상품권 300만 원 등 호화 혜택이 주어지며, 구매 시에는 '2017 뉴 아이패드', 'LG 울트라 PC', '삼성노트북5', '기어S3' 등의 사은품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갤럭시노트8'은 오는 15일(금)부터 사전예약자 개통 기간에 돌입하기 때문에, 갤럭시노트8에 대한 사전예약은 금일(14일) 자정 종료된다. 나머지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V30'은 해당 기종 출시일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