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미라클뽀로로', 국내 정식서비스 오픈
게임세상| 2017-09-19 14:50


뽀로로 IㆍP를 활용한 그라비티의 신작 모바일게임 '미라클뽀로로'가 금일(19일) 국내 마켓에 정식 출시됐다.
   

   

'미라클뽀로로'는 국내 유명 애니메이션 IㆍP '뽀로로'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2D 횡스크롤 RPG로, 다양한 미션과 전투, 캐릭터 성장, 장비 강화 등 성인을 포함한 전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랜 시간 기존 서버 및 콘텐츠 업그레이드를 비롯한 개발 검수 과정을 거치면서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먼저 보다 빠른 전투시스템을 통해 다소 지루했던 전투에 박진감 넘치는 스테이지 진행을 더했다. 또한 뽀로와 친구들을 성장시킬 수 있는 '거대 몬스터 토벌' 콘텐츠와 고급 성장 아이템을 추가했다.
이외에도 CBT(비공개 사전 테스트) 버전에서 선보였던 보너스 능력치(스탯)과 세트 효과를 조정해, 커스터마이징의 묘미와 장비 착용의 다양성을 개선했다. 더불어 스킬트리를 훈련도감으로 변경, 캐릭터 육성의 자유도를 한 단계 강화했다.
그라비티에서 '미라클뽀로로'를 담당하는 이봉후 PM은 "앞선 테스트 버전보다 업그레이드된 더욱 다양하고 안정성 있는 콘텐츠로 새롭게 인사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귀여운 뽀로로가 최초로 펼치는 다크 액션 '미라클뽀로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미라클뽀로로' 국내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0, 300, 500 스테이지를 돌파한 캐릭터에게 '아이패드 Pro' 및 '구글 기프트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이 지급된다. 또한 오픈 한 달간 스페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특정 시간에 펼쳐지는 핫타임 이벤트도 예고됐다.
이와 함께 1시간 이상 플레이한 캐릭터에게 골드 획득과 스피드, 공격력 추가 버프를 지원하고, 에디와 루피 등 동료 구출 순간을 찍은 스크린샷을 네이버카페나 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 인증한 유저에게는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된 '뽀로로 미니블럭'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미라클뽀로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변동휘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