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반
푸른 아우성, 20대 성(性) 주제로 토크 콘서트 개최
라이프| 2017-09-19 18:36
[HOOC=서상범 기자]성교육 사단법인 푸른 아우성(대표 구성애)의 딸바TV가 20대 성(性)을 주제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나의 토크 콘서트 - 20대, 성을 말하다’라는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오는 23일 오후4시, 서울시 서교동 케이아트 디딤홀에서 열린다. 

콘터스에는 푸른 아우성 교육팀장 겸 성교육 웹툰 작가로 활동 중인 이충민 작가와 푸른 아우성 소속 유지영 강사가 전문가 패널로 참여할 예정이며, 일반인 패널로는 ‘WOORI 성교육 채널’ 운영 멤버들이 함께 참가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본 행사의 주최 및 후원을 맡은 텐가(TENGA)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목적은 20대 참가자들이 성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하고 공유하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다양한 세대를 대상으로 정기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텐가 측은 “이번 콘서트를 계기로 성에 대해 보다 건강하게 대화할 수 있는 환경에서 많은 사람들이 성을 즐길 수 있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콘서트는 방청인원 50명 정원, 입장료 가격은5000원으로 온라인 결제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신청방법은 온오프믹스를 (https://onoffmix.com/event/113157)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tiger@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