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하나금융, 추석맞이 하나멤버스 이벤트 시행
뉴스종합| 2017-09-21 11:27
경차, 상품권 등 경품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10월 31일까지 금융권 멤버십 최초로 10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하나멤버스’를 통해 추석맞이 가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나멤버스 전 회원을 대상으로 ▷하나머니GO를 잡아라 ▷매일 100% 당첨룰렛 ▷하나톡 퀴즈 ▷선물하기 +10%적립 등 4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우선, ‘하나머니GO를 잡아라’ 이벤트는 전국 이마트, 주요 기차역, KEB하나은행 ATM기기에서 금융판 포켓몬GO인 ‘하나머니GO’를 실행하여 참여 가능하고, 이마트 상품권, 파리바게트 상품권, SK 주유상품권 및 하나머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100% 당첨룰렛’은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룰렛을 통해 SK 주유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하나머니가 기본 제공되고, 동시에 추가 경품행사에 자동 응모돼 추첨을 통해 경차, 여행상품권,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되는 ‘하나톡 퀴즈’는 KEB하나은행, 하나카드 등 하나금융그룹 관계사 서비스를 주제로 한 퀴즈를 풀면 선착순 10만명에게 최대 1만 하나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 밖에도 ‘선물하기+10%’는 하나머니로 모바일쿠폰을 구매 및 선물할 때 적립되는 기존의 7%에 3%를 추가해 총 10%를 돌려 받을 수 있다.

한준성 하나금융그룹 그룹미래혁신 총괄 부사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포함한 가을이벤트 기간에 손님들께서 하나멤버스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 “앞으로도 하나멤버스가 국민 모두에게 사랑 받는 앱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pa@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