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자/통신
“상생과 협력으로 G밸리를 이끌다” 제3회 G밸리 우수상품 설명회 성료
라이프| 2017-09-29 10:45

 제3회 G밸리 우수상품 설명회 참석한 기업 대표들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5일 사단법인 서울디지털단지 경영자협의회(회장 김기원)와 한국산업단지공단(서울지역본부)이 공동으로 주최한 ‘제3회 G밸리 우수상품 설명회’가 G밸리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며 많은 기업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본 행사는 G밸리 기업 지원의 일환으로 G밸리 우수 상품을 발굴 하고, 주기적인 상품 설명회를 통해 선정된 기업의 마케팅, 컨설팅, 투자 유치 및 수출 지원 등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한 행사다.

사단법인 서울디지털단지 경영자협의회 김기원 회장은 인사말에서 “G밸리에는 많은 중소기업들이 있지만 날로 심화되는 경쟁 속에서 매우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 또한 독자적으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기란 쉽지 않다”라며 “서로 협력과 융합을 통해 함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노력이 중요하며, 이를 위한 무대를 만들어주는 것이 바로 G밸리 우수상품 설명회이다”고 말했다.

이어 김 회장은  “하나 하나의 기업의 면모를 보면 발전 가능성이 우수한 기업들이 G밸리에 굉장히 많이 있다. 이러한 기업들이 G밸리 우수상품 설명회를 통해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날 ㈜얀트리, ㈜라이트팜텍, 사이버씨브이에스㈜, ㈜현주인테크 등 20여 중소기업들이 보유한 다양한 기술 및 상품을 선보였고, 많은 기업관계자들과 내빈이 참관 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