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존 폰 최대 40만 원 매입 …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V30 '개통'
게임세상| 2017-10-16 15:22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G6', 'V20',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최신 스마트폰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고객이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최대 40만 원대에 매입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해 화제가 되고 있다.
   

   

금번 이벤트는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 '갤럭시S7', 'V30', 'V20' 등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든 참여 가능하다. 사용 중이던 스마트폰을 최대 40만 원대에 판매 가능하며, 기종은 상관 없지만 폴더폰, 플립폰 등 스마트폰이 아닌 피처폰은 매입 대상에서 제외된다.

'모비톡' 관계자는 "신규 스마트폰을 구매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기기 관련 처리 방법에 대한 문의를 하는 고객들이 많았다"며 "그런 고민들을 해결하고자 새 기기를 구매함과 동시에 중고폰을 판매하는 혁신적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연식이 오래된 스마트폰도 판매 가능하니 부담 없이 참여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모비톡'은 이와 함께 '아이폰6S', '갤럭시S7  엣지'를 무료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는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공시 지원금과 '모비톡'의 추가 지원금 최대치(15%), 제휴할인 적용 시 진행되는 건으로, '공짜' 혜택과 함께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모비톡'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10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스마트폰 사전예약 및 거래 어플 중 최고 수준의 평점(4.8)을 기록 중이다. 푸짐한 사은품과 정확한 거래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출시를 앞둔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를 대상으로 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만 해도 '아이폰X'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200만 원 등 총 600만 원 상당의 파격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내용으로, 이를 통한 구매 시에는 '플레이스테이션4(PS4)' '2017 뉴 아이패드', '삼성노트북5' 등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