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홍삼스틱, 휴대 간편해 바쁜 현대인에게 인기
라이프| 2017-10-17 13:21

날이 추워짐에 따라 떨어진 기력을 되찾기 위해 몸에 ‘좋은 것’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홍삼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급격히 추워지는 요즘과 같은 시기에 섭취하면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식약처가 인정한 5대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하여 추위로 인해 우리 몸에 발생하는 여러 가지 불편한 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다.

학생과 직장인과 같이 학업과 업무로 분주하게 생활하는 경우에는 홍삼을 규칙적으로 섭취하기 힘들기 때문에 휴대용 홍삼스틱을 권한다. 시간과 공간에 상관없이 하루 한 포 섭취를 통하여
홍삼의 기능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대표적인 홍삼스틱 제품인 정관장 '에브리타임' 역시 홍삼 농축액에 정제수만을 혼합하여 스틱 파우치에 담아 홍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스틱 커피보다 조금 작은 크기의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휴대성이 높아 장기간의 출장이나 여행중에도 섭취할 수 있으며, 바쁜 일상 생활속에서도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정관장의 홍삼 제품은 118년 전통의 KGC인삼공사가 철저한 원료관리, 품질검증을 통해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100% 계약 재배한 국내산 6년근 만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수삼 수확 시 전 직원이 현장으로 출근해 철저한 감시 시스템을 가동한다. 더불어 290가지 이상의 검사를 7회 이상 통과한 제품만 출고를 허락, 깐깐한 품질관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

또한, 연 3천억 원의 경작 관리비를 지원하고, 매년 수익의 20%를 인삼연구에 투자하는 등 질 좋은 홍삼을 확보하고 소비자의 신뢰롤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관장은 "최근 날씨가 추워진 만큼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통하여 바쁜
현대인들의 면역력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