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PK 온라인' 천하제일 무술대회 주말 헝그리앱TV 생중계
기사입력 2017-10-27 10:15 작게 크게


채플린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MMORPG 'PK 온라인: 나쁜녀석들'의 온라인 리그 '제 1회 천하제일 무술대회'가 헝그리앱TV를 통해 생중계된다.
   


   

금번 '제 1회 천하제일 무술대회'는 게임 내 전투력 상위 24명이 최강의 자리를 놓고 펼치는 특급 이벤트다. 오는 28일(토) 오후 3시 단판 승부로 진행되는 조별 예선을 시작으로, 29일(일) 오후 3시 16강, 8강, 4강, 결승전이 순서대로 펼쳐진다. 대회 최종 우승자에게는 '7급 암염날개'를 증정하며, 2위에게는 '6급 달의날개'와 '바람깃털 1,200개', 3위와 4위 유저에게는 '6급 달의날개'가 제공된다. 또한 8강에 안착한 유저들에게는 '5급 서리날개'와 '바람깃털 700개', 16강 유저 '바람깃털 1,200개', 17위부터 24위 유저들에게는 각각 '깃털 600개'가 주어진다.

대회의 모든 과정은 헝그리앱TV(유튜브, 아프리카, 트위치, 다음카카오)를 통해 실시간으로 지켜볼 수 있으며, 게임 방송인 김성회와 게임 여신 이지인이 방송 진행을 맡아 보는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28일(토), 29일(일) 양일 오후 3시부터 생중계된다.

한편, 'PK 온라인: 나쁜녀석들'은 무협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제작된 MMORPG다. PVP를 통해서 상대방의 아이템을 약탈하는 보기 드문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이를 통해 통쾌함과 긴장감 등 타 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얻을 수 있다. 캐릭터 육성은 자유로운 편이다. 무신, 암살자, 제사장 등 3종 직업군의 스킬 트리를 비롯해 문파 스킬 승급, 경맥 속성을 유저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다른 능력치를 보유한 보물 시스템을 통해 개인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만들어갈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北, 72시간다리 '통문' 설치…JSA 귀순 통...
  • ▶ 포항여고가 문대통령께 선물한 3행시 '나...
  • ▶ 안철수, 김기옥 원외위원장에 “싸가지없...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