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 어플 '찌', 리뷰 작성자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제공
기사입력 2017-11-03 16:18 작게 크게


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게임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찌'가 유저에게 '구글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했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찌' FUN 커뮤니티 내 플레이리뷰 게시판에 자신이 즐기고 있는 게임의 스크린샷, 소개, 소감이 담긴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6일(월)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한 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제공한다. 선정된 리뷰는 매주 화요일 업데이트 되는 '찌' 콘텐츠 '이 게임 어때? – 유저추천'에 게재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볼 수 있게끔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찌' 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자신 있게 내놓은 '찌'는 '게임 정보 제공', '게임 가계부', '게임 추천', 'VIP 쿠폰', '사전등록',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로 결제 내역을 토대로 유저의 취향을 분석해 적합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하는 등 고과금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제적 푸쉬 발송 없이도 전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찌'의 'VIP 쿠폰'은 높은 혜택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신규 가입자와 진성 유저 수를 늘리는 일등공신의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씰 모바일', '원더보드', '다인(THINE)', '괴물의 숲', '좀비워', '구름과바람', '삼국지 레볼루션' 등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북미열차’, 탈선 이틀만에 본궤도… 文...
  • ▶ 국민연금 받아 기초연금 깎인 10만명 전액...
  • ▶ “중국은 한반도 평화 원하지 않아…원하...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광고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