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애드박스, '새 천하를 열다' 캠페인 추가
기사입력 2017-11-06 15:08 작게 크게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신작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을 추가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왠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애드박스'가 제공하는 홍보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우선 '소문내기'는 유저가 직접 게임 홍보를 진행해 이를 본 사람들이 다운로드, 게임 실행 등을 할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는 3일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이디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새 천하를 열다'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홍보, 카페 홍보, 페이스북 홍보, 인스타그램 홍보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새 천하를 열다'는 삼국지 기반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다양한 장수들을 수집 및 육성해 전투를 치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공성전'은 물론 '무쌍쟁패', '난세천하', '서역토벌'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전투 방식이 리얼타임으로 진행되는 만큼 대군을 컨트롤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군단에 들어 타 유저와 협력하는 플레이도 가능하다. 게임은 지난달 19일(목) 출시됐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애드박스'는 '새 천하를 열다' 외에도 '세인트세이야-Saint Mobile', '이노센트 베인', '카오스마스터즈', '퍼즐앤드래곤', '열혈강호 for Kakao', '원더보드', 'MLB 9이닝스 GM', '누구를 위한 알케미스트', '액스(AxE)'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北, 72시간다리 '통문' 설치…JSA 귀순 통...
  • ▶ 포항여고가 문대통령께 선물한 3행시 '나...
  • ▶ 안철수, 김기옥 원외위원장에 “싸가지없...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