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故 유재하 30주기 추모 앨범, 수지 조원선 김조한 윤종신 등 참여
기사입력 2017-11-14 10:15 작게 크게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고(故) 유재하 30주기 추모 앨범의 트랙리스트와 참여 아티스트들이 공개됐다.

이번 추모 앨범 명은 <유재하 30년, 우리 이대로 영원히>로, 타이틀 곡은 수지가 리메이크한 ‘사랑하기 때문에’로 확정되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수지 뿐만 아니라 이번 추모 앨범의 총괄 프로듀서이자 국내 최고의 작곡가 김형석이 프로듀싱하고 그룹 메이트리가 참여한 ‘Minuet’(미뉴엣), 롤러코스터의 보컬리스트 조원선이 리메이크한 ‘가리워진 길’, R&B 대부 김조한과 래퍼 킬라그램의 색다른 조합, 뮤지의 프로듀싱으로 탄생한 ‘지난날’, 최고의 인기 아이돌그룹 ‘블락비’ P.O(피오)와 베이빌론, 이든이 만들어내는 ‘내 마음의 비친 내 모습’이 수록되어 있다.

또, 각각 색깔 있는 음색의 소유자이자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활약중인 이진아의 ‘그대 내품에’와 윤종신이 프로듀싱한 박재정의 ‘우울한 편지’, 지소울의 ‘텅빈 오늘 밤’을 비롯해 프로듀서 스페이스 카우보이와 가수 김우주가 리메이크한 ‘그대와 영원히’, 떠오르는 신예 닉앤쌔미와 리차드파커스가 리메이크한 ‘우리들의 사랑’, ‘비애’까지 총 11곡이 수록,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이번 추모 앨범 역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유재하 음악 장학회 측은 “이번 30주기 추모 앨범은 어느때보다 많은 분들의 도움과 참여로 더욱 남다른 앨범이 될 것 같다. 아름다운 음악과 마음이 모인 앨범인 만큼 많은 분들께서 들어주시고 오랫동안 추억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故) 유재하 추모 앨범 <유재하 30년, 우리 이대로 영원히>는 12월 초 발매될 예정이다.

/wp@heraldcorp.com

  • ▶ 北, JSA 군사분계선 근처에 도랑 팠다
  • ▶ 유인태 “원래 이런 친구 아닌데”…홍준...
  • ▶ 문재인 대통령 포항 방문 “지진대책 세우...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