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수능 끝난 수험생 모여라”…외식업계, 통크게 쏜다
뉴스종합| 2017-11-15 11:40
-수험증 지참 시 할인 혜택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외식업계가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15일 외식업계 따르면 다수 외식브랜드가 오는 16일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을 격려하고 합격을 기원하기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랜드잇 수능 이벤트

▶이랜드파크=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멤버십 서비스 이랜드잇(E:LAND E:AT)이 수능 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수능 당일인 16일부터 이달 말일까지이며, 애슐리ㆍ자연별곡ㆍ수사ㆍ로운 등 뷔페 브랜드와 리미니ㆍ반궁ㆍ후원ㆍ테루ㆍ아시아문ㆍ페르케노 등 다이닝 브랜드에서 진행된다.

아메리칸 그릴&샐러드바 레스토랑 애슐리(Ashley) 는 수험생을 포함한 성인 4명 방문 시 1명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한식뷔페 자연별곡은 수능 수험생과 부모님의 원기회복을 위해 평일에 한하여 “원기회복 삼계탕”을 제공한다. 수험생과 함께 2인이상 방문 시 증정하며, 미아 현대점을 제외한 전국 자연별곡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수사와 로운 샤브샤브도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을 포함한 성인 4인이 방문하면 그 중 1명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미니에서는 수험증 지참 시 고르곤졸라 피자를 1000원에 제공하며, 돌솥반상전문점 반궁에서는 갈비만두를, 함흥냉면 전문점 후원에서는 석쇠불고기를 제공한다. 일본식 수제 돈카츠 전문점 테루에서는 수험증을 제시한 테이블에 모둠치킨텐더를 제공하고, 오리엔탈 누들 & 라이스 아시아문은 수험표를 제시한 테이블에 텃만꿍(새우고로케)를 제공한다.

이밖에 이태리 정통 젤라또 페르케노에서는 스몰 사이즈 구매 시 하나 더 증정하며, 미디움 사이즈 포장 주문 시 라지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 준다. 홈 로스팅카페 루고는 일부 매장에 한하여 큐브라떼를 할인 판매하며,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프랑제리에서는 크로와상 2개 구입시 1개를 추가 제공한다.

▶풀잎채= 한식뷔페 풀잎채도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수능 끝 먹방 시작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풀잎채가 수험생을 위해 3년째 꾸준히 진행해온 행사다. 식사 후 결제 시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본인에게 50%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수능 당일 16일부터 26일까지 11일간 진행한다.

▶TGI 프라이데이스= 미국 오리지널 캐주얼 다이닝 TGI 프라이데이스가 수능으로 지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능날인 오는 16일부터 12월 15일까지 본인 수험표 및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제시 시 모든 메뉴를 최대 4개까지 40% 할인해 제공하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이다. 

파파존스 수능 응원 프로모션

▶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는 수험생을 응원하는 35% 할인세트를 선보인다. 파파존스의 ‘수능 응원 프로모션’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매장 방문 후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35% 수험생 할인세트를 판매한다. 수험생 할인 세트는 라지 사이즈 이상의 피자와 사이드 메뉴(미트 파스타, 화이트 파스타, 치킨스트립) 및 1.25ℓ 콜라로 구성된 ‘행운세트’와 ‘대박세트’ 2종류가 있다.

‘행운세트’는 소시지 센세이션 피자를 기본으로 하며, ‘대박세트’는 치킨 수퍼파파스 피자를 구성하고 있다. 허브 소시지, 세블락 소시지, 이탈리안 소시지 등 3가지 소시지를 풍성하게 담은 가운데, 데미그라스 소스로 마무리해 짭조름한 소시지와 환상궁합을 보여준다.

summer@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