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LF 라푸마, 롱패딩 ‘설현패딩’ 대박 났다
라이프| 2017-12-04 11:24
-레오2 ‘설현패딩’으로 입소문, 3번 리오더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LF(대표 오규식)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의 시즌 주력 아이템인 롱패딩과 패딩슬립온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완판행진 대열에 합류했다.

라푸마의 벤치다운 ‘레오2’는 겨울 시즌의 본격적인 판기인 12월이 시작되기 전인 11월 중순 출시 물량의 90% 이상을 판매, 12월 초 현재 총 세차례 추가 주문재생산(리오더)에 돌입해 물량 수급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패딩슬립온도 출시 한달 만에 판매율 70% 이상을 달성하며 2차 리오더를 진행 중이다. 

[사진=LF의 라푸마 2017 겨울 ‘레오2’ 벤치다운 화보]

일명 ‘설현 패딩’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라푸마의 ‘레오2’는 지난해 비해 10cm 길어진 최적의 기장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인 롱패딩으로 ‘프레시히트(FresHeat)’ 시스템을 적용해 쾌적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스마트폰 포켓을 더해 편의성을 갖춘 제품이다. 라푸마는 ‘레오2’의 높은 판매 기록에 힘입어 내년 1월 중순에는 라쿤 퍼를 적용한 새로운 스타일의 벤치다운을 추가로 출시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롱패딩과 코디하기 좋은 방한 패딩슬립온 ‘커버 로우’는 보온성은 기본, 초발수 코팅 공정을 거쳐 발수 및 방오 기능까지 탁월한 제품이다. 감각적인 소재 혼합, 깔끔한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신발로 1.5cm 키높이 인솔을 적용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한편, 라푸마가 지난 달 공개한 윤종신의 인기곡 ‘좋니’ 뮤직드라마 영상 조회수가 11월말 기준 200만뷰를 돌파한 가운데, 의상협찬을 진행한 신곡 ‘좋아’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공개 1달도 채 되지 않아 100만뷰 달성을 앞두고 있는 등 브랜드 선호도와 친밀도를 높이는 차별화된 문화감성 마케팅이 히트 아이템 탄생에 힘을 싣고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