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파주 센트럴와이즈’ 주택홍보관 개관 후 인산인해 이뤄…
부동산| 2017-12-11 14:01

- 알파룸, 확장형 펜트리 적용으로 공간 활용도 높인 점 등 다양한 특화설계 적용에 방문객들 호평
- 청약통장 없어도 신청 가능… 공급가까지 일반 분양 아파트 대비 10~20 가량 저렴!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봉일천리 110-11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파주 센트럴와이즈’의 주택홍보관에 지난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총 3일간 수많은 방문객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지난 8일(금) 개관한 ‘파주 센트럴와이즈’ 주택행보관 입구는 영하의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오픈 전부터 입장을 대기중인 방문객들의 긴 행렬이 이어졌다. ‘파주 센트럴와이즈’ 측에 따르면 오픈 3일째인 10일(일) 저녁까지 수많은 방문객이 몰렸다고 밝혔다.

방문객들은 알파룸 등을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설계는 물론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적용된 점 등에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경기도 김포시에 거주중인 조 모(41세, 여)씨는 “다양한 평형대로 제공되고 알파룸, 확장형 펜트리를 적용해 집안이 넓어 보이는 점들이 마음에 든다”라며, “또 수영장이나, 맘스아카데미, 영어마을체험관과 같은 편의시설도 다양하게 마련된다는 소식에 기대가 크다”라고 했다.

‘파주 센트럴와이즈’는 지하 2층~지상 29층, 16개 동, 총 1,223세대, 전용면적은 59~131㎡의 다양한 평형으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파주 캠프하우즈 도시개발사업에 조성됨은 물론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A 노선이 파주 운정신도시까지 연장하는 방안이 기정사실화됨에 따라 향후 주거 편의성이 높을 전망이다.

또한 축구장 85개 면적의 대규모 테마파크와 공릉천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대규모 수변공원으로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 단지는 교육 및 생활편의 시설도 잘 갖춰졌다. 단지 바로 인근에 유치원 및 초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며 단지 내 전용 셔틀버스도 운영을 앞둬 생활 안정성까지 제공한다. 또한 단지 내 대형마트가 있으며 상업시설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편의성이 높다.

‘파주 센트럴와이즈’ 관계자는 “서울과 인접한 파주임에도 주변 일반분양가대비 20%나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되었음에도 청약통장도 필요 없는 점 등에 대다수의 방문객들이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라며, “또한 부분 임대 아파트로 공급되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와 발코니 확장도 무료로 제공되는 혜택까지 갖춘 점 등에 힘입어 문의전화도 오픈 전보다 많이 늘어났다”라고 했다.

‘파주 센트럴와이즈’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서울, 경기도 인천시 지역 6개월 이상 거주자 무주택 세대주 및 전용 85㎡이하 1주택 소유 세대주까지 조합원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공급가가 일반 분양 아파트보다 10~20%가량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이 단지는 2000년 설립 후 굵직한 사업을 수행하며 신탁업계에서 주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국제자산신탁이 자금관리사로 정해질 예정이어서 수요자들의 신뢰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시공예정사는 서희건설이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423번지에 위치한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