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찌,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 VIP 쿠폰 지급
게임세상| 2017-12-12 10:21


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VIP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리니지 레드나이츠' VIP 쿠폰은 게임 아이템인 '강인한 실렌의 섬세한 파편'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유저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엔씨소프트의 대표 IㆍP(지식재산권) '리니지' 시리즈를 기반으로 만든 모바일 RPG로 원작의 '혈맹'을 계승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비롯해 점령전, 요새전, 공성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한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특정 지역 사냥을 통해 '신화' 등급 무기의 재료를 모으고, 1주년 기념 코스튬도 획득할 수 있는 '찬란한 금빛축제' 이벤트를 내년 1월 5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리니지M', '의천도룡기 for Kakao', '권력: The Rulers', '카오스마스터즈'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당일에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찌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외에도 '파이널블레이드', '큐라레: 마법도서관', '스펠체이서', '삼국지 레볼루션', '반지', '다인(THINE)', '검그리고사랑', '파이널판타지 어웨이크닝', '킹스맨: 골든서클' 등 인기 대작과 함께 다양한 신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