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리워드 앱 애드박스,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캠페인 시작
기사입력 2017-12-15 15:18 작게 크게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알바 중인 학생, 투잡 직장인, 부업 및 재택 알바 중인 주부들 사이에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인기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을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왠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애드박스'가 제공하는 홍보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우선 '소문내기'는 유저가 직접 게임 홍보를 진행해 이를 본 사람들이 다운로드, 게임 실행, 사전예약 등을 할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는 3일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홍보, 카페 홍보, 페이스북 홍보, 인스타그램 홍보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게임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출시 1주년을 맞아 지난 13일 대규모로 업데이트 '레볼루션 2.0'을 실시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지 '아벤토'가 새롭게 열리고, 최고 레벨이 260에서 320으로 확장됐다. 이밖에도 오픈월드에서 고급 아이템만을 파밍할 수 있는 '보물파수꾼', 직업과 종족의 특성이 한층 강화된 '2차 전직' 시스템, 시공의 균열 악몽 모드, 장신구 UR등급 등도 추가되며 신규 콘텐츠에 목말랐던 유저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다스-청와대 연결고리 압수수색… MB 조이...
  • ▶ 민주당 “나경원, 美에 전술핵 조르던 홍...
  • ▶ 홍준표 “한국당 내 충치같은 사람 있다,...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