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모델로 아이유 발탁
기사입력 2017-12-22 10:45 작게 크게
-건강하고 깨끗한 아름다움 시너지 기대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CNP 차앤박화장품의 새 얼굴로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가수 및 배우 아이유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CNP 차앤박화장품과 탄탄한 음악 실력을 바탕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의 이미지가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분야 최고의 실력과 남녀노소 대중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CNP 차앤박화장품과 적합하다고 판단한 것.


아이유는 최근 첫 지면광고 촬영장에서 CNP 차앤박화장품의 브랜드 슬로건인 ‘바를수록 건강하게’에 부합하는 건강하고 깨끗한 얼굴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보이며 매력을 발산했다.

CNP 차앤박화장품 브랜드 담당자는 “아이유는 밝고 건강한 아름다움, 본인의 분야에서 열정과 실력을 겸비해 전문성을 추구하는 CNP 차앤박화장품 모델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했다.

한편 CNP 차앤박화장품은 바를수록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피부전문가가 제품 기획부터 연구 및 개발까지 직접 참여해 피부 상태에 적합하고 안심할 수 있는 엄선된 성분 만을 사용하고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 ▶ “평창 北 체제 선전장” 나경원 서한에…...
  • ▶ 전국 눈ㆍ비 소식…내일부터 일주일 강추...
  • ▶ 표창원 “홍준표 등 평창올림픽 방해범 지...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