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모비, '걸스크라운'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 추가
기사입력 2018-01-05 10:26 작게 크게


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미소녀 모바일 MMORPG '걸스크라운'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걸스크라운'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사전예약 참여', '페이스북 좋아요', '출시 후 게임 플레이' 등 3단계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모든 미션 완료시 게임 출시 후 '특제 금괴(대) 14개', '4배 모험 경험치 5개' 등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 없는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서비스하는 '걸스크라운'은 손으로 직접 그린 듯한 동화풍 판타지 세계와 미소녀 영웅 캐릭터를 통해 이미 대만에서 게임성을 검증 받았으며, 전체 유저 중 여성 유저가 40%를 차지할 정도로 남녀 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국가전은 매주, 매월, 매분기 별로 4개의 왕국을 배경으로 진행되며, 각 국의 가장 강한 길드의 길드장이 국가를 통치하고 길드원에게 특권을 내릴 수 있는 관직시스템, 국가에 대한 공헌도에 따라 직위를 얻는 직위시스템, 각 국가의 전용 영지를 관리하는 내정시스템 등 RPG와 시뮬레이션적인 요소가 잘 결합되어 있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걸스크라운' 외에도 'FOX', '열혈강호M', '검은사막 모바일', '부루마불M'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테라M', '오버히트',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테일즈런너R', '루시드사가'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평창 北 체제 선전장” 나경원 서한에…...
  • ▶ 전국 눈ㆍ비 소식…내일부터 일주일 강추...
  • ▶ 한국당 지지율 9%…홍준표 “갤럽? 2.5배...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