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고고밴코리아, 삼성물산 SSF샵에 당일 퀵배송 서비스 제공
라이프| 2018-01-05 11:30

고고밴코리아는 지난 달 20일부터 삼성물산의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인 ‘SSF 샵’의 당일 배송 서비스를 맡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지난 12월 20일부터 SSF샵 서울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고고밴코리아의 전담 기사가 주문 후 3시간~5시간 내 배송을 실시하고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안전하고 신속하게 배송한다.

고고밴코리아 관계자는 “당일배송은 배송 서비스에서 새롭게 도전하는 개념”이라면서 “SSF샵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 및 쇼핑경험 향상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로벌 배송 플랫폼인 고고밴(GOGOVAN)은 특히 아시아 전역에 걸쳐 약 120만명이 넘는 가입기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6개국 100개 이상의 도시에서 다양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퀵서비스부터 용달, 원룸이사뿐 아니라 기업 고객을 위한 API제공, 실시간 배송추적시스템, B2B 전용주문 시스템 등을 운영한다. 최근에는 서울 가산에 당일배송을 위한 허브를 설치하면서 본격 당일 배송 시장에 진출했다.

고고밴코리아의 남경현 대표는 “아시아 최대의 라스트마일 배송 플랫폼인 고고밴은 이미 싱가폴이나 대만 등에서 이케아, 샤오미, 페덱스와 같은 기업 고객을 위한 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국내에서도 이번에 삼성물산과의 협업을 통해 SSF샵 당일배송을 시작함에 따라 보다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를 완성할 것이다.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배송 모델을 계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