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애드박스, '드래곤원정대' 사전예약 캠페인 추가
기사입력 2018-01-05 15:48 작게 크게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알바 중인 학생, 투잡 직장인, 부업 및 재택 알바 중인 주부들 사이에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신규 캠페인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게임펍에서 서비스 예정인 수집형 RPG '드래곤원정대'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홍보, 카페 홍보, 페이스북 홍보, 인스타그램 홍보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사전예약이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2D 도트 그래픽이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드래곤원정대'는 누구에게나 친숙한 신화, 역사 속 인물인 제우스, 나폴레옹, 손오공 등 180여 종의 캐릭터가 등장해 드래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 풍 게임이다. 또한, 이들을 모으고 성장시키는 수집형 RPG를 기반으로 게임을 종료해도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지속적으로 쌓이는 자동 성장 요소가 결합돼 과금과 경쟁을 유도하며 쉴 새 없이 압박하는 게임에 지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웬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애드박스가 제공하는 홍보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우선 '소문내기'는 유저가 직접 게임 홍보를 진행해 이를 본 사람들이 다운로드, 게임 실행 등을 할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는 3일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땅콩집 대가’ 이현욱 소장, 사기 혐의...
  • ▶ “현송월, 김정은 옛애인 아냐”…현송월...
  • ▶ 북한 귀순 병사 오청성 “사망사고 내고 ...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