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레볼루션 헝앱', 정기 활동왕 이벤트 시작
게임세상|2018-01-09 11:21


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의 대표 커뮤니티 '리니지2 레볼루션 헝그리앱'이 유저들에게 밥알 포인트를 지급하는 정기 활동왕 이벤트를 시작했다.
   


   

본 이벤트는 '리니지2 레볼루션 헝그리앱'에서 활동한 수치를 집계해 상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글과 댓글은 각각 10점, 1점으로 계산한다. 이벤트는 오는 11일(목)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글 15개, 댓글 20개 이상 작성한 유저 중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유저에게 밥알 3,000포인트를 제공하고 2위부터 4위에게는 각각 밥알 2,000포인트가 주어진다. 5위부터 9위까지는 글 10개, 댓글 15개 이상 작성한 유저들의 점수를 합산해 선정하게 되며, 보상으로는 밥알 1,000포인트가 지급될 예정이다.
해당 포인트를 모으면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과 교환 가능해 게임 내 캐시인 '다이아'를 구매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리니지2 레볼루션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 게임즈는 지난 5일 '리니지2 레볼루션'의 일부 오류 수정을 위한 패치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패치를 통해 자유요새전의 능력치가 랭킹에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됐고 결투장의 상대 AI 타격 시 간헐적으로 데미지가 1로 나타나는 현상이 개선됐다. 그리고 버프 획득 시 고스트 헌터 클래스의 소환수에게 버프가 적용되는 현상도 수정됐다. 끝으로 스케빈져 클래스 '아데나 서치' 스킬 설명에 이동속도가 0% 감소로 노출되는 현상도 더는 발생치 않게 됐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핫이슈 아이템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