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오후 1시까지…서버 안정화ㆍ8.1패치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8-01-10 07:02 작게 크게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리그오브레전드(롤) 제작사 라이엇게임즈가 오늘 오후 1시까지 서버 점검 및 8.1패치 노트 업데이트에 돌입했다.

라이엇게임즈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 “게임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오늘(10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서비스 점검을 한다고 밝혔다.

롤 점검 시간 동안 모든 게임은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기록도 남지 않는다. 또한 모바일 상점과 홈페이지도 이용할 수 없다.

롤의 전사 ‘올라프’. [사진=SNS캡처]


이번 롤점검에는 8.1 패치 노트 업데이트와 함께 서버 안정화 작업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롤 PBE 서버에 따르면 8.1 패치를 통해 신규 스킨인 ’신의 참모(God staff) 잭스’가 출시된다. 가격은 미정이다. 또 2018시즌 소환사의 협곡 배너가 추가된다.

이밖에 아트록스, 카시오페아, 피오라, 코르키, 그레이브즈, 제이스, 카타리나, 케인 등의 챔피언 밸런스도 조정된다.

라이엇게임즈 측은 “랭크 게임의 경우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 돼 위 내용을 확인해 불편을 겪는 일이 없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 ▶ “평창 北 체제 선전장” 나경원 서한에…...
  • ▶ 종로 여관 방화참변…“가난해서” 달방人...
  • ▶ 전국 눈ㆍ비 소식…내일부터 일주일 강추...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